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얌얌얌먹을꺼리

천안 베리뷔페 가장!~

by 꼽실이 2021. 6. 20.

오오오~~
작년에 결혼한 직장 동료
못된 코로나로 인해 참석을 못했지만
고맙다고 식사권을 받았다..
그래서 주말에 천안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베리베리 를 갔다
오~ 건물 부터가 프리미엄 이냉 ㅋㅋ
아쉽다.. 주차장을 못찍었다, ㅜㅜ
결혼식장을 같이 해서 주차장은 넓은것 같다

 


입구에 도착해서 안심콜 때리고!!! 열체크 하고
카운터에 예약한거 체크하고,,
잠깐 대기,,,,,

 

오~ 예약석으로 안내!!
결혼식사람들과.. 일반사람들은
따로 자리를 만들어 준거 같다
깔끔한 테이블에 착석 ㅎㅎ

 


캬~ 크다 커 ㅋㅋ
접시를 들고
언능 음식을 푸러가장!!ㅎㅎㅎ

 

자자 메뉴들을 보자~~

일단 한식

육회부터.. 김치

꽃개무침,파래부침,,등등

너무 많이있다,.,

 

샐러드류~

 

스테이크를 시작해서.

갈비탕,탕수육,,

너무 많아서,, 패쓰

모르겠다 ㅎㅎ

 

 

피자 국수.. 따꼬야끼..등등

 

초밥류

와따시와 초밥대쓰

 

디저트류

케익부터,떡,아이스크림.씨리얼등등,,

오호호호호 달다 달어

 

 

과일

아휴~ 쌍큼해!!!

 

후~~ 스테이크를 시작으로..
만두.김밥.송이탕.과일.튀김.케익
피자등등.. 배터지게 먹었다
너무 음식이 맛있당..ㅎ
총 7 접시 ㅋㅋㅋ

 

 


오~ 영수증 호호호호호
한사람당 42000원~~
식사권으로 먹어서 더 맛있당 ㅎ

 

맛나게 먹고 집으로 가는중...
아쉽다 ㅋㅋ
또 가고 싶다!!

 

요기에 있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