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얌얌얌먹을꺼리

60계치킨 고추치킨 봉 먹은 후기

by 꼽실이 2021. 6. 12.

안양에서 볼일을 본후
누나집에서 쉬는중에
밤에.. 배도 고프고 출출해서
야식으로 치킨을 사러 갔다 ㅎ
이름 하여 60계 치킨
이영자가 광고하고 있죵!!


60계 치킨은 매일 새기름으로
60마리만 조리를 하여서
맛이 깔끔하다고 광고를 하고 있다
이영지도 광고 모델 이구낭 ㅋㅋ


무엇을 시킬까???
고민하던중 아 맞다 나에겐 만원짜리
선물받은 쿠폰이 있징 ㅎ
그래서 고추치킨 봉을 시켰다
천원을 더 내고 10800원에 구매를 했다

집에 호다닥~ 도착해서
콜라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오로지 봉뿐~~ 가격이 만원이라 그런거 같다

오픈~~
와~ 치느님을 영접하라
감자와 봉의 꼴라보


한입 베어 문 순간..침이 콸콸콸~
잘린 고추들이 있어
알싸하고 매운맛을 느끼게 해준다
감자도 양념이 잘 베어 있어서
참~ 맛있다

총평~ 내가 참좋아하는 간장게장 다음으로
고추치킨이 밥도둑이 되시겠다.ㅋㅋㅋ
밥 한그릇 뚝딱! ㅋㅋ
잘먹었다 ㅋ

요기에서 구매 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