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얌얌얌먹을꺼리

서산호수공원 맛집 생고기전문 궁!

by 꼽실이 2021. 6. 5.

친구와 함께.. 

석남동 맛집으로

유명한 생고기전문

궁을 찾아갔다

처음 가는 출입문부터.. 궁처럼 크다 

 

 

 

 

오호~ 코로나 때문에 철저한 검사가 이루어졌다..

체온검사와 안심콜~ 

배고파서.. 호다닥 검사 후 정상통과~

 

 

 

오~ 생고기집 궁에서 잡는 모든 돼지고기는

최고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한돈!!!

채소류.. 는 모두 국내산

미원을 사용하지 않는 자신감!!!

모든 고기의 인증서 까지,., 

자신감 쩐다.. 이집 ㅋㅋ

 

 

 

자리에 착석 하자마자.. 바로 불을 주심 퐈이어~~ 

 퍽하는 소리와함께.. 쬐금 놀람 ㅋ

오늘 고기를 맛있게 구워줄 숯이 아니고

소나무로 만든 천연 펠릿 이라고 하셨다..

천연이라고 하니.. 맘이 놓인당 ㅎ

옷에 냄새가 배는것을 막아줄 파워 덕트까지 ㅎㅎ

 

 

 

 

불놀이를 마치고..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보자 보자.. 맛을 보니

조미료가 안 들어간 깔끔한 맛!!!

 

 

아... 지금 보니 사진을 겁나 못 찍었다. ㅜㅜ

 

 

메뉴판을 보고 우리가 시킨건..

삼겹살 2인분과.. 

돼지갈비 양념 1인분을 시켰다...

다음엔 돈을 많이 벌어

소고기를 시켜 먹으리,,,

 

 

먼저 나온건 삼겹살,, 캬~ 송이버섯까지

일단 다 싹다 맛나게 다 구워 주신다,, ㅎ

할께 없다... 다 해주셔성

맛나게 먹기만 하면된다

 

 

천연 소금과 레드와인의 꼴라보~

춘장이 안들어간 짜장??

소금에 찍어 먹고..!! 

파채와 먹고!! 

야채에 먹고!!

짜장에 찍어먹는건.

여기가 처음이라 맛있고 

색다른 맛이었다 

삼겹살은 존맛탱!!

 

서비스로 나온 ..음료수와 폭탄 계란찜...

홀에서만 ..계란찜이 공짜라고 하셨당

룸에서는 계란찜 공짜가 없으니..알아두시길..

 

 

 

삼겹살을 순삭해버리고,,, 

돼지갈비 양념이 나왔다

화학 양념이 안들어가서,,

갈비 색깔이 연하다고 들었다

 

 

타지 말고 맛나게 먹으라고,,

깻잎을 올려주시는 센스 ㅎ

먹어본결과..

고기 깊게 베인 양념이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너무 배가 불러서.. 소면 1인분을 시켰다,,

음 핑크 핑크 한 국물.. 이것도 비트를 넣은 천연 색깔..

깔끔한 맛 ~~!!

후식으로 주신

파앤애플을 갈아서 만든 주스

달콤 맛있엉..

너무 배불렁

 

 

너무너무 잘 먹었다..

조미료가 안 들어간 맛이라서. 심심하긴 했지만,.

뒤끝이 너무 깔끔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어지는 생고기집 궁이 었다

영업시간 매일 15: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