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얌얌얌먹을꺼리

부석냉면을 가다~ 서산맛집

by 꼽실이 2021. 6. 16.

오늘은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니,,

시원한게 먹고 싶었다..

그래서 회사 동료끼리 냉면을 먹기로 했다..

그래서 호불호가 확실이 갈리는

부석냉면을 먹기로 했다

 

고기류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ㅎ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시켯다.

우와 냉면이 8000~ 9000원 

내 생각에는 쪼금 비싼거 같다 ㅋㅋ

 

 

부석냉면 매장에 가서 먹고 싶으나..

시간이 없어서

포장을 해서 가져왔당ㅎㅎ

신난다!!!!!

 

 

 

 

알싸한 멸무김치와

매콤한 다대기

호불호 갈리는 생강육수~ 

이육수로 말할꺼 같으면

스산에서 생산되는 생강으로 

 육수를 만들었당

좋아 하시는분은 환장하고 먹는다고 한다

 

 

 

난 생강육수를 배이스로 한 물냉면은 

나랑 맞지 않아.. 

매콤한. 비빔냉면을 시켰다

비냉이 최고징!!!

 

 

맛나는 노란계란 반쪽!!

탱글탱글한 방울 토마토!!

쫄깃한 고기!! 

 

 

잘근잘근 짤라서~~

양도 푸짐하다

쫌 매콤하고.. 매운걸 싫어하신다면

육수를 부어서 드시면 괜찮을듯 하다

자자 한입 하시죵~~ 

 

 

물냉도 마찬가지로

비냉과 마찬가지로 똑같이 들어있다

시원한 육수 살얼음이  있어서 

시원하다!!!!!!!

양도 푸짐하고 맛있다고한다.

 

 

 

생강육수를 안먹으면,, 후회할꺼 같아서,,

종이 컵에 한잔 따라서 먹었다,,

흠 ~~ 오묘한 맛

 

 

깔끔하게 비냉 물냉 클리어~~

참 더운 날씨에는 역시 냉면이 최고 인거 같다~~

이번 여름에 부석냉면 한번 드셔 보세요!!!!

 

 

요기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