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얌얌얌먹을꺼리

서산 풍류마당

by 꼽실이 2021. 11. 15.

오늘은 외식하는 날~

서산 풍류마당에 왔다!! 

 

 

메뉴는 두부 보쌈 정식 4인을 시켰다 

가격은 5만 원~~

 

음~~ 깰 뜸한 식탁

 

줄줄이 나오는 밑반찬들 

엄마가 해주신 맛~~

특히 잡채 너무 맛있어서.. 두 번 먹음 ㅎㅎ

 

오~ 구고마 튀김 새우튀김 

갓 튀겨서 너무 맛있옹!!!

 

삼콤한 소라 무침~ 오리고기 샐러드 크!!!

 

머리 고기와~ 오 통통한 갈치!!!

처음엔 너무 오동통해서... 갈치인 줄 몰랐어요~~

역시 이것도 만나는구먼!!!

 

오늘의 메인 요리~~

두부보쌈 

직접 하루 2번 만드신다는 수제 우리 콩 두부!!!

뜨끈한 두부와~ 수육과 싸 먹으면 캬~~ 

또 먹고 싶다!!

역시 직접 만드는 두부가 최공!!

 

뜨끈한 밥과 소고기 미역국~~ 

아~~ 너무 맛있다!! 

한번 더 달라고 해서 먹음 ㅋㅋ

 

초토화돼버렸다~~!

너무 배부르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올 거예요~~ 

맛집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