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부릉부릉 오토바이용품

레블500 노란색으로튜닝하기!!!

by 꼽실이 2021. 8. 27.

으흠흠~~~ 내가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나의 오도바이를 바꿔보장

 

 

 

 

라이트 커버도  노란색으로 도색후 장착!!

 

 

기름탱크도 검정색에서 노란색 커버를 씌워 버리기!!!

배뜨맨 스티커는 포인트!!! 

 

 

허전했던 하체도 노란색으로 블링하게!!!

 

 

뒤에..~ 휀다~ 궁둥이도 노랑노랑하게!!!

 

 

앞에도 바꾸공!!!!

 

 

자!!!! 

 

드디어 완성!!!!

네 입으로 말하긴 부끄럽지만...

범블비 레브리 탄생!!! 

오오오오오오 내가 원하는 색으로 바껴성 

너무 이쁘당

 

 

나의 씨티100 과 함께!!!!

이젠 요놈으로~~ 이곳저곳 타고 댕겨야 겠다~~

노랭이로 튜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