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부릉부릉 오토바이용품

레블500 발판,그릴,머플러가이드 튜닝하기

by 꼽실이 2021. 8. 6.

자자!! 순둥순둥 레블
간단하게 튜닝부품을 장착해 보자
난이도는 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난이도 되시겠다
지금 튜닝하는 물품은 혼다 순정품이 아니고
알리 알리익스프레스 물건이 되시겠다

 


1번째 발판
고무로 되어있는 순정 발판...
너무 멋이 없고 폭이 좁다!
바꿔 보장

 

일단 발판 및 10mm 너트를 푼다
깔깔이에 10mm 복스 알을 끼운 후,,
돌려준다

 

그러면 발판이 쏙 하고 빠진 당

 

요놈이 장착할 새로운 발판 되시겠다
고대로 홈에 끼운 후 육각볼트로 끼운후 돌리면 끝!!!
그러면 완성!!
오! 중국 제품 인디
나름 퀄리티가 있다
맘에 듦...ㅎㅎ

2번째 냉각 그릴판 교체하
순정은 플라스틱이고 튜닝한 부품을 강한 철이당!
영어로 레블이라고 딱!! 쓰여 있다

 

순정 그릴판을 육각으로 돌려서 빼낸 후..
고대로 튜닝 부품을 끼우면 끝!!
요호!! 멋진걸 ㅋㅋㅋ

 

 

3번째는 정확이 명칭은 모르겠으나
머플러 가이드라고 했다 ㅋ
저 쪽 은색 부분이 열을 받으면 무척 뜨겁기 때문에
화상 위험이 있어.. 저기를 커버로 감싸는 것이당

 

요놈이 되시겠다!!
아크라포빅 정품이 아니고 스티커만 가져다가 붙인 것이다 ㅋㅋ
뒤에 십자드라이버로 풀어서 은색 머플러에 감싸면 끝
짜잔!!!!!!!!
오~ 이쁜걸!!!

 


오늘도 점심시간을 쪼개서 소소하게 튜닝을 해보았다!!

오늘 튜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