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

비트토렌트 날아보자!!!

by 꼽실이 2021. 11. 20.

내가~ 작년 코인 시장 한창일 때
돈이 복사된다는 소리를 듣고~~
무작정 투자한 비트토렌트 코인!!
토렌트 안써본 사람이 없갰죵!!
남자들은 다 써 봤을 거예요!!

시가총액 2.7조원!~~ 21년 11.20일 기준

!! 비트 토렌트 개요!!
토렌트는 혁신적인 파일 공유 시스템이었지만, 파일을 다운로드 완료한 이후에는 시드를 계속 유지하여 다른 사람들과 파일 공유 혜택 공유할 유인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 네트워크를 이용한 BTT 토큰 발행 및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원활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불어 유저들은 희소성 높은 자료의 시드를 유지할 때 보다 큰 보상을 받게 되며, 토큰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들 또한 증가된 시드들로 인해 기존보다 더 빠르고 다양한 파일들을 공유받을 수 있게 됩니다.

비트토렌트가 머시냐??
p2p 방식으로
음악 영화 문서 등의 데이터 파일을 주고받는
통신 프로토콜 서비스이고용
저스틴 선의 트론에서
2018년 6월에 인수했다고 합니다
20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가지고 있고
트론에서 비트토렌트의 인프라와 트론의 블록체인을
결합시켜서
아마 전 세계적인 p2p를 만들기위햐이 인수햇당
최근에 리퍼리움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하며
dlice라다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비트 토렌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비트토렌트가 상장된 거래소
난 업비트에서 비트토렌트를 구입했다..

나는 바보처럼! 제일 고점에서 구입을 했다.. 내가 구입하고,,, 바로 떡락!!!
으미~~ 나의 평단 12.85 ㅜㅜ
왜 내가 사니가 급락을 해버리냉
오르겠지.. 오르겠지.. 했지만..
점점 지하 땅굴을 파고 들어간다!!
후 달달 마이나스 66프로


너의 이름과 비슷한 비트코인
3000까지 떨어졌다가 다시 오르드만..
비트 토렌트야 넌 왜 그러니............




하지만.. 난 널 믿고 있다고~~
비트 토렌트 이슈가 있다면
바이낸스 탈중앙화 디파이 서비스인
바이낸스 체인 또는 팬케이크 스왑에서 비트토렌트를 적극적 밀어주고 있으며
기존의 btfs스캔을 btscan으로 도메인 변경하여 리브랜딩 됐다고 하는데..
그리고 사이드 체인 출시
체인 브릿지를 통해 트론 및
저스트 썬과 상호 연결 가능하며
앞으로 4분기에 btscan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란다
전 세계 1억 명이 사용하고 있기에
그지깽깽이 가격이지만 메이저 반열에 포함된 종목 중 하나이라고 한다
뭔 말인지? ㅋㅋㅋ



하여튼 옛말에 존버는 승리한다고 하니...
난 무조건 존버 한당!!
돈 복사좀 해보장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