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일반

자전거펌프, 변색고글 구매하다!!!

by 꼽실이 2021. 7. 22.

오우!!
오랜만에 택배가 와쪄요!!!!
호다닥 ~ 뛰어가서 오픈!!!



짜잔!!!
오늘의 상품은
웨스트바이킹 휴대용 고압력 플로어
자전거 핸드펌프

되시겠다!!!
역시 가성비 있는 차이나!!! 제품
네이버에서 17000원에 구입을 하였다

 

 

오픈
구성품은 핸드펌프
축구공을 넣을 수 있는
노즐이 들어있다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가볍다!!
콤팩트한 사이즈!!
생활방수 기능까지,,,,
브라켓도 달려 있어서.,..
자전거에 부착도 가능하다!!



요놈은 좋은점이..
쪼꼬만 놈이 120 psi까지 고압력을 넣을 수 있으며
3가지 기능이 탑재!!
프레스타 MTB, 로드 자전거용
슈레더 오토바이 용
축구동 농구공 도 넣을 수 있는 기능까지



제가 가지고 있는 MTB 자전거로 바람을 넣어 봤다..
아주 잘 들어간다... ㅎㅎ
압력계도 달려 있어서...
확인하면서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좋다!!!!

 

으쌰 으쌰!! 작지만.. 힘이 쎈놈 ㅎㅎ
구매 추천드립니다~!!!

 


한 가지만 끝내기 아쉬워서,,,
자전거 탈 때... 쓸려고
변색 고글을 샀다.,.ㅎㅎ
가격은 16000 원 싸다 ㅎㅎㅎ
가성비로 쓰기 좋다는
락 브로스 자전거 편광 고글 이당

 

구성품은
투명 변색 고글, 도스 클립
하드케이스. 소프트 케이스. 안경닦이가 들어있다

 

고글 사이즈

 

싸지만 알 찬기 능!!!
자외선 차단 기능과 조절가능한 코패드
변신가능한 변색랜즈!!!

 


요놈은 어두운곳에서는 투명색
아주 햇빛이 짱짱 비치는 곳에서는 검은색으로
변신한다고 하니..
진짜 변색이 되는지 내가 쓰고 확인~~
오!!! 진짜 변색이 된다
ㅎㅎ 잘 쓰고 댕겨야지!!!
요놈도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