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얌얌얌먹을꺼리

bhc 맛초킹 ~~

by 꼽실이 2021. 7. 21.

오~~ 

나에겐 .... 

치킨 쿠폰이 들어 왔다 ㅎㅎ

바로 전화하고 배달을 시키고 싶었으나

우리 집은 배달이 안 되는 관계로 ㅜㅜ 

쿠폰번호를 불러주고

내가 가질러 갔다 

 

 

도착해서.. 안심콜 때리고...

치킨을 기다리는중,,,,

쿠폰은 골드킹을 받았지만.. 

난 밥충이니까... 

짭짤한.. 맛초킹으로 바꿨다 ㅎ

 

 

음~ bhc 내부는 넓고 깨끗했다,, 

싸인순살..? 파스타.. 요즘에 나온 신제품 인거 같다..

 

 

오~~ 

bhc는 모든 닭고기가 무려 국내산!!!!!!!!

대박!!!

월레 국 룰 순살은 

삼바의 나라 부라질 산 인디...ㅋㅋ

여기에서 감동을 

 

 

음~~ 치킨이 나오고  집으로 잽싸게..가져왔다

오!!!!

치즈볼

처음 먹어보는 댕

쫄깃하고 달달한 게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난다

 

 

대망의 맛초킹

닭다리는 한입 베어 문 순간!!!!!

너무 맛있잖아 ㅋㅋ

짧짤 하고,, 약간 매콤하니..

완전 밥도둑이 냉  ㅋㅋㅋ

저저저.. 고추 올라간 거.. 보소

역시 킹킹킹킹 맛초킹이었다. 

 

근디 약간 아쉬운게..

bhc 치킨은 왜케 덩어리가.. 왜케 다 큰거지???

벌크업 된 닭들만 써서 그런가??

내 생각은 쫌만... 잘게좀 썰어서,, 

좀 작아졌으면....

이만!!!

 

매장도 넓고 크고,,, 거기서 먹기도 좋다!!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 > 얌얌얌먹을꺼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센 서산점을 가다!!  (9) 2021.07.29
노순이 뜨끈이집!!  (14) 2021.07.25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  (17) 2021.07.05
바까날레 까페~  (14) 2021.07.02
아이유의반올림피자!!!  (7) 2021.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