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 내가산 제품리뷰/부릉부릉 오토바이용품

코미네장갑&오토바이 바지 구입기..

by 꼽실이 2021. 4. 30.

나의 사랑스러운 노랭이 씨티100
안전하게 타기 위하여 인터파크에서
코미네 장갑과 오토바이 바지를 구입했다

 

 

음~ 일단 코미네 장갑부터 보장~!!
아주 3만원 짜리 치고는 꽤
나의 손등과 바닥을 잘 보호해 줄 것 같다 일단 만족

 

 

사이즈는 m짜리를 구입을 하였는데.
나에게 딱 맞춤인거 같다
손등에 카본 보호대가 장착이 되어있다
공기 덕트도 뚫려 있고 메쉬 재질이라
여름에 시원할 거 같다
안쪽으로도 보호대가 있어 안심이 된다!!!!

 

 

내가 부자라면 더 좋은걸로 구매하고 싶으나
월급쟁이인 관계로
3만원짜리를 구매하였으나 대만족 스럽당

 

 

 

손을 보호했으니,,
나의 하체를 보호하기 위해
오토바이 탈 때 입는 바지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다
2만원정도 바지에 이정도 나쁘지 않은 퀄리티면 싼맛으로 무릎과

엉덩이 쪽을 보호하는 거면
나쁘지 않은거 같다




 

무릎 포켓과~ 엉덩이 옆쪽이라고 해야하나?
그쪽을 보호하는 포켓이 있다

 

보호대 재질은 고무라고 해야하나
스폰지라고 해야하나
말랑말랑 하다. 과연 이놈이
나의 무릎을 보호할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보호대가 없는건 보다는 있는게 좋으니깡!

 

 

총평: 6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이정도 퀼리티와

안전을 보장해준다면 가성비가 좋은 같다 총평끝!!